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K뷰티 기대주' 달바글로벌 수요 예측에 2000여 곳 참여

수요예측 이변 없이 마무리
"95% 상단 이상 가격 제시"

  • 이덕연 기자
  • 2025-05-07 17:52:55
'K뷰티 기대주' 달바글로벌 수요 예측에 2000여 곳 참여 [시그널]
반성연 달바글로벌 대표가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기업공개(IPO) 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이덕연 기자

시장 위축으로 DN솔루션즈와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줄줄이 상장 추진을 보류한 가운데 K뷰티 ‘선봉장’으로 꼽히는 달바글로벌이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을 큰 이변 없이 마무리했다.


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달바글로벌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날까지 실시한 기관 대상 수요예측에서 희망 공모가 범위(밴드) 내 다수 기관의 주문을 확보했다. IB 업계 관계자는 “수요예측 첫 3일 동안 들어오는 기관에 가점을 부여했는데 이때 1400개 이상의 국내 기관이 들어왔다”며 “마지막 날까지 접수된 주문을 포함하면 총 2000개 이상의 기관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증권 업계 관계자는 “기관 95% 이상이 상단 또는 그 이상의 가격에 주문을 써냈다”면서 “국민연금이 수요예측에 참여했고 의무 보유 확약 물량도 많았다”고 전했다.


달바글로벌은 DN솔루션즈·롯데글로벌로지스 등 기업공개(IPO) ‘대어’가 줄줄이 수요예측 부진으로 상장 추진을 접은 가운데 수요예측을 마쳤다. 이번 IPO를 통해 356억∼434억 원을 공모하며 희망 밴드 기준 시가총액은 6577억~8002억 원이다. 9~12일 일반청약을 앞두고 있고 상장 대표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이다. 코스피 상장일은 이달 22일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