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한국부동산원,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1호 기부

6억 5000만원 기탁

  • 한민구 기자
  • 2022-12-02 10:43:19
한국부동산원,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1호 기부
대구광역시 국채보상운동 기념공원에서 1일 개최된 대구지역 ‘희망2023 나눔 캠페인’에서 손태락 한국부동산원장(오른쪽 세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부동산원]

한국부동산원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출범식에서 캠페인 1호 기부자로 성금을 전달했다.


2일 부동산원은 1일 대구광역시 국채보상운동 기념공원에서 개최된 대구지역 ‘희망2023 나눔 캠페인’에서 1호 기부자로 6억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나눔, 지속가능한 대구’란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행사의 대구지역 모금 목표금액은 100억원이다. 1억원이 모일 때마다 ‘사랑의 온도탑’ 나눔온도가 1도씩 올른다.


손태락 부동산원 원장은 “이번 성금 기탁을 통해 채움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켜 지역공동체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며 “우리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원은 매년 희망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 교육지원, 주거환경 상향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