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에빈코리아, 젖은 상태로 바르는 헤어왁스 ‘24시간엣지 워터왁스’ 출시

-액체 제형으로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특징

  • 김동호 기자
  • 2021-12-17 14:39:03
에빈코리아, 젖은 상태로 바르는 헤어왁스 ‘24시간엣지 워터왁스’ 출시

에빈코리아(대표 박준오)가 남성 헤어왁스 ‘24시간엣지 워터왁스’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4시간엣지 워터왁스는 머리가 젖은 상태에서 바르는 신개념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다. 기존 포마드·왁스 제품은 헤어스타일링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24시간엣지 워터왁스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제품을 바른 후 드라이만 하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브로콜리, 메타오닌, 양파 등 자연추출물들을 함유하고 있어서 모발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에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남성 헤어 스타일링의 트렌드는 과거처럼 강한 세팅을 기반으로 한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아닌 자연스러워 보이는 일명 ‘꾸민듯 안 꾸민듯’ 스타일이 유행이다”며 “24시간엣지 워터왁스는 이러한 트렌드를 겨냥함과 동시에, 씻고 나서 가장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워터왁스는 현재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으며, 전국 3,000여개 바버샵, 미용실 등 다양한 곳에 입점 되어있다.

한편, 에빈코리아는 올해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헤어 제품 전문 브랜드로 2014년에 설립한 에빈뉴욕의 한국 지사다. 국내 시장 판매를 시작으로 2022년에는 남성헤어스타일링 시장 1등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