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천호엔케어, 中 티몰 진출 1년만에 매출 7배 껑충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유기농 ABC 주스’ 등 인기

  • 김정욱 기자
  • 2021-11-05 07:00:23

천호엔케어, 티몰

천호엔케어, 中 티몰 진출 1년만에 매출 7배 껑충
중국 온라인몰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의 천호엔케어 쇼핑몰. /사진 제공=천호엔케어

건강식품기업 천호엔케어는 중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에 진출한지 1년 만에 매출이 7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4일 밝혔다.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의 온라인 종합 쇼핑몰이다. 천호엔케어는 지난해 8월 티몰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고, 최근에는 판매 제품을 50여 종으로 확대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가을과 겨울 시즌에 특히 인기가 많은 ‘하루활력 도라지배즙’과 ‘유기농 ABC 주스’가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매출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에치에치 배도라지’, ‘초롱초롱 블루베리’, ‘하루활력 아로니아’, ‘양배추 프리미엄’ 등 건강즙 제품이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천호엔케어는 ‘티몰 한국관’에도 제품을 입점한 상태다. 티몰 한국관은 티몰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한국무역협회(KITA)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한국 브랜드 전용 쇼핑몰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오는 11일 중국의 광군절을 맞아 진행 중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 높이고 글로벌 건강식품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