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천호엔케어, 부산광역푸드뱅크 통해 소외계층에 건강식품 후원

환절기 맞아 4,000만 원 상당 건강식품 지원

  • 김정욱 기자
  • 2021-10-07 12:38:42

천호엔케어, 부산광역푸드, 건강식품

천호엔케어, 부산광역푸드뱅크 통해 소외계층에 건강식품 후원
지난달 30일 천호엔케어 양산공장에서 열린 소외계층에 건강식품 기부 전달식에서 천호엔케어와 부산광역푸드뱅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천호엔케어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는 부산시 부산광역푸드뱅크를 통해 소외계층에 건강식품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소외계층을 위해 약 4,000만 원 상당의 건강즙을 전달했다. 기부 전달식은 지난달 말 양산공장에서 진행됐으며, 후원 제품은 부산푸드뱅크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설립 37년 된 천호엔케어는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 좋은 원료만을 엄선해 건강즙을 만들고 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인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생산한다. 또 이력공개시스템(CRTS)을 도입해 소비자들은 원료 원산지 정보, 안전성 검사와 관련된 각종 자료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손동일 천호엔케어 대표는 “소외계층의 환절기 건강관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천호엔케어가 정성을 담아 만든 건강식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 활동을 계속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