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암호화폐 거래소 플라이빗, 글로벌 공시 플랫폼 토큰인사이트와 손잡았다

  • 도예리 기자 yeri.do@
  • 2021-08-12 10:47:14

플라이빗, 토큰인사이트, 공시플랫폼

암호화폐 거래소 플라이빗, 글로벌 공시 플랫폼 토큰인사이트와 손잡았다
출처=플라이빗.

암호화폐 거래소 플라이빗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가 글로벌 블록체인 리서치 전문기관 토큰인사이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플라이빗은 토큰인사이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공시 자료, 시장 동향 분석 자료 및 암호화폐 평가 보고서 등 정보를 공유 받게 된다.


토큰인사이트는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평가, 연구, 데이터 및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업체다.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코인게코(CoinGecko), 페이샤하오(Feixiaohao), 메사리(Messari), 델타(Delta), 바이낸스 인포(Binance Info) 등 전세계 70개가 넘는 암호화폐 데이터 플랫폼에 암호화폐 평가 및 연구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


플라이빗은 토큰인사이트의 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투자자 보호 및 암호화폐 상장 투명성 제고를 위해 상장 검증 심사를 강화하고, 체계화된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를 정립해 나갈 예정이다.


토큰인사이트 관계자는 “당사는 블록체인 산업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고 전파해왔으며, 앞으로도 한국 블록체인 업계, 투자자 및 이용자에게 더욱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토큰인사이트의 공신력 있는 데이터 정보가 토큰 상장에 대한 신뢰도와 투명성 문제 등을 극복하는 돌파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지속적 협업을 통해 건전한 가상자산 투자 문화에 대한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