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바이낸스, 2차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시작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투자, 맨토링 등 제공
참가기업 30일까지 1차 신청, 내달 14~18일 2차 신청

  • 민서연 기자
  • 2019-01-29 10:18:40
바이낸스, 2차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시작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블록체인 계의 유망주를 찾아 나선다.

29일(현지시간) 바이낸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투자부문 자회사인 바이낸스 랩(Binance Labs)을 통해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시즌 2를 정식으로 출범했다고 밝혔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시즌 2는 전세계에서 유망한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 13곳을 선정해 지원·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즌 2 기간에도 지난해 시즌 1에서 선발된 블록체인 스타트업 8곳에 대한 지원과 육성은 계속된다.

바이낸스의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은 전세계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 중 기술력이 우수하고, 설득력 있는 사업모델을 보유한 업체를 선정해 10주간 △10 %의 지분과 토큰 판매 풀의 10 %에 해당하는 투자금 지원 △스타트업 분야의 구루들로부터의 멘토링 △업계 선두업체들과의 광범위한 네트워킹 △법률 문제, 고용, 기술, 마케팅, 자금 조달과 다양한 부분에 대한 지원 등을 제공한다.

선정된 업체들은 △아프리카의 라고스 △아시아의 홍콩과 싱가포르 △유럽의 베를린 △북미지역 샌프란시스코 △남아메리카의 부에노스아이레스 등 지역 거점도시에서 7주간의 지역 멘토링을 받은 후, 3주간 싱가포르에서 최종 멘토링을 받게 된다.

바이낸스 랩은 오는 30일까지 1차 참가업체 신청을 받으며, 내달 14일부터 18일까지 2차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민서연기자 minsy@decenter.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