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실화탐사대’ 이태원 묻지마 폭행의 전말은..미공개 CCTV에 담긴 진실

  • 김주원 기자
  • 2018-10-24 20:43:07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실화탐사대’ 이태원 묻지마 폭행의 전말은..미공개 CCTV에 담긴 진실

24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을 조명한다.

지난 10월 1일, 오씨는 이태원에서 단지 쳐다본다는 이유로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 이 사건은 오씨가 한 시간 가량 폭행을 당하는 동안 주변에서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고 SNS에 글을 올리면서 사람들의 공분을 샀다. 오씨는 폭행으로 안면이 함몰되고 코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6주의 부상을 입게 되었다.

공개된 CCTV 영상 속에는 도망치는 오씨를 향한 잔인한 폭행 장면과 이를 외면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는데, 사건 발행 10일 만에 드디어 가해자가 검거되었다. 그런데 가해자는 뜻밖의 말을 꺼내는데, 자신이 때린 것은 맞지만 ‘묻지마 폭행’은 아니라는 것. 하나의 사건을 두고 정반대의 주장을 펼치게 된 두 사람의 진실은 무엇일지, 수많은 목격자들과 미공개 CCTV에 담긴 ‘이태원 폭행사건’의 전말이 ‘실화탐사대’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되는 ‘실화탐사대’에서는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으로 알려진 사건의 진실과 멀쩡히 살아있지만 주민등록번호가 말소되어 법적으로는 존재하지 않는 여성의 기구한 사연을 다룰 예정이다.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 MBC ‘실화탐사대’는 오늘(2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