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KT스카이라이프, OTT 서비스 ‘텔레비’ 약정 상품 출시... 월 4,300원 수준

  • 지민구 기자
  • 2018-07-05 10:36:02

KT스카이라이프, OTT, 텔레비

KT스카이라이프, OTT 서비스 ‘텔레비’ 약정 상품 출시... 월 4,300원 수준

KT스카이라이프(053210)가 자사의 TV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텔레비’의 약정 상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텔레비 직영 온라인 몰에서 3년 약정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단말기 보조금 혜택을 받아 3만6,000원에 샤오미 ‘미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매달 단말기 이용 요금 1,000원과 기본 채널요금 3,300원만 부담하면 총 4,300원으로 텔레비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텔레비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서비스로 저렴한 요금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방송 채널을 골라볼 수 있고 주문형비디오(VOD) 시청과 유튜브 및 왓챠플레이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텔레비 서비스 가입을 위해 7만원 가격의 샤오미 미박스를 구매해야 하는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3년 약정 상품을 출시한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 요구 사항을 서비스에 계속해서 반영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민구기자 mingu@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