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EQBR, 울트라 코리아 2025에 스테이블코인 인프라 지원

USDT·USDC 모두 사용 가능

  • 도예리 기자
  • 2025-08-28 17:47:40

EQBR, 블록체인, 스테이블코인

EQBR, 울트라 코리아 2025에 스테이블코인 인프라 지원
사진 제공=EQBR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5’가 스테이블코인을 활용한 새로운 경험을 선보인다. 이번 기술 파트너는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EQBR이다.


EQBR은 28일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5에서 디지털 지갑만으로 VVIP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테더(USDT)와 유에스디코인(USDC)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EQBR은 구매자와 가맹점 간 스테이블코인 전송을 돕는다. EQBR 관계자는 “기존의 정산이나 결제 방식이 아니라 구매자가 가맹점주 월렛으로 안전하게 스테이블코인을 송금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해외 관객과 가상자산에 친화적인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9월 20일 서울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린다. 매년 수만 명의 관객을 끌어 모아 한국을 글로벌 음악 문화의 중심 무대로 만들어온 초대형 EDM 축제다. 올해 역시 세계 정상급 DJ와 프로듀서들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현기 EQBR 대표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를 통해 선보이는 EQBR의 솔루션은 웹3 인프라의 실질적 활용을 보여주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디지털 자산을 일상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생태계를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