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20년 절친' 선예X조권 듀엣으로 뭉친다…'안부' 리메이크

  • 정다빈 인턴기자
  • 2022-08-25 10:24:33

조권, 선예, 안부

'20년 절친' 선예X조권 듀엣으로 뭉친다…'안부' 리메이크
조권(좌), 선예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가수 선예, 조권이 듀엣으로 뭉친다.


25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선예와 조권이 '리본 프로젝트'의 열여섯 번째 앨범이자 리메이크 음원 '안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안부'는 2005년 발매된 가수 별, 나윤권의 듀엣곡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곡. 선예, 조권은 말을 건네듯 담담한 보컬부터 감정이 고조되는 다이내믹한 보컬까지 소화하며 2022년 버전의 '안부'를 선보인다. 20년 지기 우정을 자랑해온 만큼 이들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예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으며 지난달 데뷔 15년 만에 첫 솔로 앨범 '제뉴인(Genuine)'을 발매했다. 조권은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했으며 다양한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2AM 완전체로 콘서트를 성료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