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허니지, 소울사람들로 활동명 변경…신곡 '너의 눈에 겨울' 발매

  • 엄수빈 인턴기자
  • 2022-02-03 17:47:39

소울사람들, 허니지, 슈퍼스타K4

허니지, 소울사람들로 활동명 변경…신곡 '너의 눈에 겨울' 발매
소울사람들 / 사진=신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스타K4' 출신 그룹 허니지가 소울사람들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신곡 발매와 함께 새 출발을 알렸다.


3일 소속사 신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울사람들(배재현, 박지용, 권태현)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의 눈에 겨울'을 발매했다.


'너의 눈에 겨울'은 애절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차가워진 연인의 모습을 겨울을 담은 눈에 비유해 한 편의 가슴 시린 겨울 동화 같은 깊은 감성을 녹여냈다.


이번 곡은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전우성 '축가', 박혜원(HYNN)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등을 히트시킨 프로듀서 오성훈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소울사람들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아름다운 하모니,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오롯이 담은 '너의 눈에 겨울'을 통해 오디션 출신 가수 이미지를 벗고 국내 대표 소울 보컬 팀으로서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울사람들은 '슈퍼스타K4' 당시 그룹 허니지를 결성해 지난 2013년 8월 첫 정규 '퍼스트 앨범(1st Album)'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앨범을 비롯한 각종 유명 OST에 참여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