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우주소년 아톰, 블록체인 게임에 등장한다

  • 조재석 기자
  • 2019-12-04 09:55:16
우주소년 아톰, 블록체인 게임에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테즈카 프로덕션의 인기 캐릭터들이 MCH에 등장할 예정이다. /출처=MCH 미디엄

인기 애니메이션 ‘우주소년 아톰’이 블록체인 게임에 등장한다.

유저 수 1위 블록체인 게임 ‘마이 크립토 히어로즈(MCH)’를 서비스하는 일본 블록체인 게임사 더블점프도쿄가 테즈카 프로덕션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테즈카 프로덕션의 대표작 ‘우주소년 아톰’과 ‘밀림의 왕 레오’의 유명 캐릭터들이 MCH의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해당 영웅은 오는 10일부터 획득할 수 있다.

일본에서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브레이브 프론티어’도 블록체인 게임으로 만들어진다. 일본 게임사 구미(Gumi)의 자회사인 아림 스튜디오(A-lim)는 더블도쿄점프의 블록체인 지원 프로그램인 ‘MCH+’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Brave Frontier Heroes)‘를 선보인다.

우주소년 아톰, 블록체인 게임에 등장한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의 첫 번째 영웅은 나이팅게일이다. /출처=MCH 미디엄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는 기존 MCH와 같은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차이점은 그래픽이다. MCH는 픽셀화된 캐릭터를 특징으로 내세우는 반면,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UI 측면에서 더 깔끔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화려한 특수효과도 추가됐다. 블록체인 게임의 특징을 살려 MCH와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간 캐릭터는 상호 운용될 예정이다.
/조재석기자 cho@decenter.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