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백지영, 타이틀 곡 ‘우리가’로 음악방송 한 주 활동 확정...진솔한 보컬

  • 최재경 기자
  • 2019-10-03 01:15:11
가수 백지영이 신곡 발매 전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백지영, 타이틀 곡 ‘우리가’로 음악방송 한 주 활동 확정...진솔한 보컬
/사진=트라이어스

백지영은 오는 4일(금) 오후 6시 타이틀 곡 ‘우리가’가 수록된 미니앨범 ‘Reminiscence(레미니센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3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우리가’ 라이브 무대를 선 공개한다.

백지영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SBS MTV ‘더쇼’, MBC뮤직 ‘쇼! 챔피언’까지 한 주 동안 음악방송 활동을 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우리가’는 백지영의 진솔한 보컬이 한편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발라드 곡으로 이별에 대한 고민이 있는 혹은 이별을 겪어 봤던 사람들이 공감할 가사를 담고 있다.

백지영의 미니앨범 ‘Reminiscence(레미니센스)’는 4일(금) 오후 6시 발매 된다.

한편, 백지영의 타이틀 곡 ‘우리가’ 뮤직비디오는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