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도시어부' 지창욱,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이덕화와의 특별한 조우

  • 김주원 기자
  • 2019-05-13 17:03:27
배우 지창욱이 ‘도시어부’에 전격 출연한다.

'도시어부' 지창욱,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이덕화와의 특별한 조우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 이하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이 꼭꼭 숨겨둔 황금어장으로 떠나는 본격 낚시 여행 프로그램이다. MC 이덕화, 이경규, 장도연을 필두로 연예계 강태공들이 함께 어(漁)감 만족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다.

2년 여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배우 지창욱이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어 한층 폭발적인 화제성이 예고된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그가 전역 후 첫 TV 출연이자 첫 프로그램으로 예능 ‘도시어부’를 선택한 특별한 이유에도 눈길이 쏠리는 상황.

무엇보다 지창욱과 이덕화의 특별한 재회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군 입대 전 명품 연기로 호평을 얻은 드라마에서 극중 부자지간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도시어부’에서 다시 한 번 조우, 남다른 인연을 계기로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후문이다. 함께 떠난 여행에서 두 배우의 훈훈한 케미가 기대된다.

또한 지창욱의 방부제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된 눈호강을 예고한 가운데 최초로 공개되는 그의 낚시 실력과 뜻밖의 예능감에도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에 군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지창욱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한편,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