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SENTV]FSN 자회사, ‘2019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 이소연 기자
  • 2019-01-30 15:13:36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이하 FSN)는 자회사 ‘넥스트미디어그룹’(이하 NMG)이 ‘2019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구글에서 매년 선정하는 ‘프리미어 파트너’ 제도는 파트너 광고대행사의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를 위해 ‘신규출시 상품시험·인증’, ‘교육이벤트’, ‘프로모션 제공·보상’, ‘전문가 인맥 제공’ 등 혜택을 부여하는 제도다.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기준은 인증시험 취득자 현황·광고지출 비용·고객유지·수익·광고주 수 등이다.

NMG는 이번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을 통해 구글의 일반 파트너사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받게 됐다. 전문적인 담당자 업무교육 기회를 비롯해 전용계정 관리자 자격을 부여받았고, 이 외에도 신규 비즈니스 전략 컨설팅·파트너 써밋·파트너 어워즈 출품자격·광고주와의 행사 지원 등을 보장받게 됐다.

이승호 NMG 대표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사실이 NMG의 신규 광고주 확대는 물론 기존 고객사 유지를 위한 좋은 교두보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