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여행단신] 관광公 '서경덕 교수와 떠나는 감성여행'

  • 나윤석 기자
  • 2019-01-09 17:30:32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19~20일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에 포함된 남해·통영 지역에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홍보 전문가인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남쪽빛 감성여행’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여행은 남해 독일 마을, 임진왜란 격전지, 통영 서피랑 마을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되며 참가 희망자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여행단신] 관광公 '서경덕 교수와 떠나는 감성여행'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 선봬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가 3D 기술을 활용한 ‘소나타 오브 라이트’ 시설을 최근 선보였다. 숲 속 산책로에 설치한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인공 조형물을 설치하는 대신 나무와 돌멩이를 배경으로 3D 조명을 직접 쏜다. 입장료는 성인 1만6,000원, 소인 1만2,000원이다.

호주관광청 ‘시드니로 떠나는 사진여행’

호주관광청이 캐논코리아와 함께 시드니로 떠나는 ‘사진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 7일 이후 캐논 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EOS 80D, EOS R 모델 중 하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2월15일까지 캐논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품을 등록하고 이벤트 참가 이유 등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24명은 3월2일부터 5박 7일 동안 시드니, 포트 스테판, 블루마운틴 등에서 와이너리 투어, 서핑, 샌드보딩 등의 체험을 하게 된다.

해비치 제주 ‘설 선물 세트’ 출시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가 명절을 앞두고 최상급 한우와 흑돼지 등 제주 특산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등심·채끝·국거리 등으로 구분된 한우 세트는 각각 45만원이며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흑돼지 세트는 20만원부터 판매한다. 설 선물 세트는 오는 21일까지 방문 또는 전화로 예약 주문을 받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