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보스코인, 4자 간 MOU 체결…차량 보증 서비스 분야로 생태계 확장

기존 파트너사 페이익스프레스, 네이처모빌리티와 결합 비즈니스 구축으로 보스코인 파트너십 생태계 내에서 시너지 기대

  • 민서연 기자
  • 2018-12-21 11:37:29
보스코인, 4자 간 MOU 체결…차량 보증 서비스 분야로 생태계 확장

국내 1호 ICO 프로젝트 보스코인이 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페이익스프레스, 모빌리티 플랫폼 네이처 모빌리티, 차량 연장 보증 서비스 제공업체 트라이월드홀딩스와 함께 4자 간 MOU를 체결한다.

21일 보스코인은 이번 MOU 체결로 보스코인은 모빌리티 분야뿐만 아니라 보증 서비스 분야로 파트너사 생태계를 확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향후 보스코인은 커뮤니티 투표로 추가 사업 자금 조달을 위한 ‘퍼블릭 파이낸싱(Public Financing)’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예준 보스코인 대표는 “오늘 협약식을 통해 보스코인의 파트너사들이 보다 원활하게 비즈니스 협력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블록체인이 모빌리티뿐 아니라 보증 서비스에도 적용될 수 있는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보스코인 생태계에 더 많은 보증 서비스 상품이 접목될 수 있도록 해당 영역에서의 ‘퍼블릭 파이낸싱’ 도입 가능성을 중점 연구 및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민서연기자 minsy@decenter.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