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시청자들한테 거짓말 할 수 없어" 출연 결심

  • 서영준 기자
  • 2018-11-23 09:41:28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시청자들한테 거짓말 할 수 없어' 출연 결심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미우새’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씨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초 ‘여자 미우새’로 출연한 홍진영과 함께 친언니 홍선영 씨가 등장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방송 후 다음 날까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 ‘홍진영’ 등이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홍선영 씨는 동생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뜻밖에도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사실 전혀 기대도 안 했고, 괜히 저 때문에 동생에게 피해가 갈까봐 출연 고민도 많이 했지만 이렇게 많이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한 계기에 대해 “(진영이와는) 단 한 번도 떨어져 살아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진영이에게 섭외가 들어왔을때, 언니랑 같이 사는데 언니없이 나가면 시청자들에게 거짓말을 하는 게 된다는 동생의 말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어 “그냥 편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생각했고, 시청자분들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현실자매들의 일상적인 모습에 재밌게 봐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홍자매의 마트 나들이와 요리하는 모습이 담긴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25일 밤 9시 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