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장미여관 강준우 무슨일? 복면가왕서 “장미여관 멤버들 소중함 느껴” 재조명

  • 서영준 기자
  • 2018-11-12 10:40:59
장미여관 강준우 무슨일? 복면가왕서 “장미여관 멤버들 소중함 느껴” 재조명
사진= MBC

밴드 장미여관을 나와 육중완과 2인조로 팀을 꾸리는 강준우가 화제다.

12일 장미여관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장미여관의 멤버 간 견해 차이로 인해 7년간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멤버 육중완과 강준우는 ‘육중완밴드’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 강준우가 ‘복면가왕’에 출연한 것이 재조명 되고 있다.

강준우는 지난 2016년 20일 MBC ‘일밤-복면가왕’에 지구를 지켜라로 출연했다. 방송 이후 강준우는 개인 SNS를 통해 “‘복면가왕’이라는 좋은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MBC 제작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다시 한 번 저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또 저희 장미여관 멤버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더욱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노래 들려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