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카카오, 신형 AI 스피커 ‘카카오미니C’ 정식 판매 시작

충전식 배터리·리모컨 포함 9만9,000원

  • 지민구 기자
  • 2018-09-10 09:12:27

카카오, 카카오미니, 카카오미니C, 스피커, 리모트, 컨트롤, 음성명령, AI, 인공지능

카카오, 신형 AI 스피커 ‘카카오미니C’ 정식 판매 시작

카카오(035720)는 자사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기반 스피커 ‘카카오미니’의 개량형 ‘카카오미니C’의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미니C는 11만9,000원에서 약 40%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된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품 1종을 함께 증정한다.

충전식 배터리 ‘포터블팩’과 음성명령 리모컨 ‘보이스 리모트’가 포함된 제품은 15만9,000원에서 할인한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카카오미니와 달리 카카오미니C는 배터리 충전을 통해 무선으로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보이스 리모트를 사용하면 집안 내 먼 거리에서도 스피커에 음성명령을 내릴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역시 기조 라이언, 어피치 2종에서 3종이 추가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카카오미니C는 이날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민구기자 mingu@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