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실리콘투, 2분기 이익 성장…목표가 42%↑"[줍줍리포트]

[삼성증권 보고서]
"2분기 유럽 매출 980억 도달"

  • 이충희 기자
  • 2025-07-02 08:31:25
'실리콘투, 2분기 이익 성장…목표가 42%↑'[줍줍리포트]
실리콘투 홈페이지

삼성증권은 2일 실리콘투에 대해 유럽과 중동의 호실적에 미국 매출의 회복세가 더해질 것이라면서 2분기 이익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두루 영업 중인 대형 K-뷰티 수출 유통사로서 당분간 공고한 지위를 유지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5만 원에서 7만1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가영 삼성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24년 유럽 법인 확장 이후 각 메이저 MBS 채널향 매출 성장이 본격화됐다"며 "현재는 납품 브랜드 수를 늘리면서 고객당 매출을 늘리는 단계"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2분기에도 메디큐브, 닥터엘시아, 티르티르 등 인기 인디 브랜드의 납품을 확장하면서 매출액 980억 원 도달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연초 설립된 중동 법인이 아직 초기 가동 단계에 있어, 지금까지 중동 매출의 고성장은 항공 운송 물량만으로 달성된 것"이라며 "현지 법인 가동이 2분기부터 본격화돼 3분기 매출부터는 선박 운송 물량이 본격적으로 인식되면서 매출 성장 및 이익률 개선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미미박스, COSRX 등 미국 현지 리테일러와의 직거래를 선호하던 브랜드 다수가 동사를 통해 판매하는 것으로 전략을 선회 중"이라며 "미국 매출도 점진적 회복세가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실리콘투, 2분기 이익 성장…목표가 42%↑'[줍줍리포트]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