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전 세계 최초 개봉…압도적인 예매율 1위

  • 정지은 기자
  • 2023-05-17 09:03:19

영화, 분노의 질주,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개봉, 박스오피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전 세계 최초 개봉…압도적인 예매율 1위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포스터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했다.


17일 유니버설 픽쳐스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감독 루이스 리터리어)가 개봉하며 박스오피스를 압도적으로 점령한 사실을 알렸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대한민국 극장가를 향한 뜨거운 질주를 시작한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개봉 당일인 17일 예매량 145,135장, 예매율 46.5%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예매율 1위에 올라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전 세계 최초 개봉…압도적인 예매율 1위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스틸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이처럼 흥행을 향한 경쾌한 레이스를 시작한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빈 디젤부터 미셸 로드리게즈, 샤를리즈 테론, 성 강, 브리 라슨, 제이슨 모모아까지 초호화 캐스트로 개봉 전부터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여기에 시리즈 최초로 IMAX, 4DX, ScreenX, 돌비 시네마 등 다채로운 특수 포맷 개봉을 확정,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한편, 올 로케이션 촬영과 업그레이드된 액션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바로 오늘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