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동갑 찐친 박성웅·이이경, '웅남이'에서 찰떡 호흡 선보인다

  • 정지은 기자
  • 2023-03-10 09:12:35

영화, 웅남이, 이이경, 박성웅, 배우, 감독, 박성광, 국내영화

동갑 찐친 박성웅·이이경, '웅남이'에서 찰떡 호흡 선보인다
영화 '웅남이' 스틸 /사진=CJ CGV


영화 '웅남이'의 박성웅과 이이경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10일 CJ CGV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박성웅이 특별출연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배우 박성웅과 이이경이 '웅남이'(감독 박성광)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동네에서 함께 자란 웅남이와 말봉으로 분한 박성웅과 이이경은 동갑의 설정인 만큼 극 중에서 찐친 케미로 적재적소에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말봉은 웅남이가 곰이라는 사실을 아는 몇 안 되는 인물로, 도플갱어 프로젝트가 위험에 빠진 순간 남다른 웅남이의 조련 능력을 발휘해 예기치 못한 코믹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성웅은 “이이경 배우와 원래 친분이 있어서 더욱 찐친 케미가 완성된 것 같다. 서로 말을 놓고 연기하는 데 어색함이 없었다”, 이어 이이경은 “박성웅 배우와 대본에 없는 상황을 같이 만들며 웃다가 촬영을 못하는 경우도 있었다”라며 큰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박성웅와 이이경의 코믹한 연기가 담긴 '웅남이'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