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아미와 걸어갈 길"…BTS 제이홉, 입대 전 발표 '온 더 스트리트' 감성 스포

  • 추승현 기자
  • 2023-03-02 09:11:21

방탄소년단, 제이홉

'아미와 걸어갈 길'…BTS 제이홉, 입대 전 발표 '온 더 스트리트' 감성 스포
방탄소년단 제이홉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의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2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는 '제이홉 온 더 스트리트 포토스(j-hope on the street photos)'라는 제목과 함께 제이홉의 사진 4장이 게시됐다. 이는 오는 3일 발표되는 '온 더 스트리트'의 감성과 분위기를 녹인 사진이다. 길 위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제이홉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온 더 스트리트'는 제이홉이 전 세계 팬들을 떠올리며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제이홉은 다양한 상황이 펼쳐지는 '거리 위'를 곡의 모티브로 삼았다. 그는 곡명에 거리에서 시작된 자신의 꿈이라는 의미에 팬들과 계속 '함께 걸어갈 길'이라는 의미를 더했다.


이 곡은 듣기 편한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제이홉 특유의 희망과 온기가 가득하다.


한편 제이홉은 맏형 진에 이어 입대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