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입대 앞둔 BTS 제이홉, 3월 3일 솔로 싱글 발매

  • 추승현 기자
  • 2023-02-27 09:12:45

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앞둔 BTS 제이홉, 3월 3일 솔로 싱글 발매
제이홉 솔로 싱글 이미지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입대를 앞둔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새 솔로 싱글을 낸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제이홉이 오는 3월 3일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와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온 더 스트리트'는 듣기 편한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로파이 힙합(lo-fi hiphop) 장르의 곡이다. 제이홉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특유의 희망과 온기를 불어넣었다.


제이홉은 만남, 꿈, 추억 등 다양한 상황이 펼쳐지는 '거리 위'를 곡의 모티브로 삼았다. 곡명에는에는 거리에서 시작된 아티스트의 꿈과 함께 제이홉이 전 세계 팬들과 계속 '함께 걸어갈 길'이라는 복합적인 의미가 담겨 있다.


제이홉은 팀 내 연장자인 진에 이어 두 번째로 입대한다. 소속사는 지난 26일 "제이홉이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마쳤다"며 "제이홉이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고 조만간 입대할 것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