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귀를 사로잡는 K팝 유망주 아도라…신곡 '어린이름' 서정+잔잔한 감성 '귀 쫑긋!'

  • 정원희 인턴기자
  • 2022-03-03 18:13:31

아도라

귀를 사로잡는 K팝 유망주 아도라…신곡 '어린이름' 서정+잔잔한 감성 '귀 쫑긋!'
아도라 오디오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 사진=AUR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아도라(ADORA)의 신곡 오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일부터 사흘간 아도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 오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 오픈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작은 행성에서 우주를 바라보는 듯한 아도라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담겼고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연상케 하는 소재들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러스트와 함께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의 세 가지 버전이 귀를 사로잡았다. 먼저 직접 가사 일부를 내레이션으로 연출한 아도라의 보이스에 이어 아카펠라 버전과 음원으로 발매되는 오리지널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아도라의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은 아도라만의 서정적이고 잔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작곡, 작사를 비롯한 모든 곡 제작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곡 '메이크 유 댄스(MAKE U DANCE)'를 통해 톡톡 튀는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던 아도라는 신곡을 통해 새로운 장르에 도전해 K팝 유망주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한편 아도라의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은 오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