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박봄, 네이버 시리즈 웹툰 '쌈 마이웨이' OST '넌 나의 거울' 발매

  • 엄수빈 인턴기자
  • 2022-02-08 09:42:41

박봄, 쌈 마이웨이, 넌 나의 거울

박봄, 네이버 시리즈 웹툰 '쌈 마이웨이' OST '넌 나의 거울' 발매
박봄 / 사진=TOON STUDIO 제공

가수 박봄이 '쌈 마이웨이'만의 설렘을 노래했다.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봄이 참여한 네이버 시리즈 웹툰 '쌈 마이웨이'의 첫 번째 OST 음원 '넌 나의 거울'이 발매된다.


'넌 나의 거울'은 박봄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어반 장르 곡이다. 사랑하면 할수록 상대방의 감정을 깊게 공감하며 조금씩 물들다 어느덧 서로를 닮아간다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를 통해 '쌈 마이웨이' 남녀 주인공인 고동만과 최애라의 미묘한 감정선을 확인할 수 있다. 슬픔과 기쁨을 함께해온 사람이 있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만한 위로와 고백으로도 해석된다.


'쌈 마이웨이'는 2017년 인기리에 방영된 배우 박서준, 김지원 주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웹툰이다. 스튜디오 재미, 초코라떼, 쥬니 작가가 지난해 12월부터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하고 있다. 꿈과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가 장르를 뛰어넘어 네티즌의 공감과 응원을 얻고 있다.


박봄은 '넌 나의 거울'을 통해 '쌈 마이웨이' 인물들의 이야기를 대변하며 작품의 몰입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