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티아라 출신' 소연, 9세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3년 열애 끝 결혼

  • 현혜선 기자
  • 2022-01-18 09:17:30

소연, 조유민, 티아라

'티아라 출신' 소연, 9세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3년 열애 끝 결혼
소연(좌), 조유민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34·박소연)이 수원FC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조유민(25)과 결혼한다.


18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소연과 조유민이 3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조유민의 시즌이 마무리되는 11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소연은 조유민 선수의 내조를 위해 올 시즌을 함께 시작하기로 계획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며 향후 소연의 더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곡 '롤리폴리(Roly-Poly)', '왜 이러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후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했고, MBC '복면가왕'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 드라마 및 뮤지컬까지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조유민은 수원FC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에는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에 발탁돼 같은 해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에 일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