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빗썸-밀크-아놀자가 마케팅 협력을 진행한다

빗썸 신규 가입자에게 야놀자 코인 및 밀크 코인 제공
3사가 가진 노하우 통해 서비스 디지털 전환 진행

  • 노윤주 기자 daisyroh@
  • 2020-08-28 11:53:00

밀크, 빗썸, 야놀자, 파트너십

빗썸-밀크-아놀자가 마케팅 협력을 진행한다
왼쪽부터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출처=밀크파트너스

빗썸, 밀크, 야놀자가 마케팅 제휴를 진행하고, 이벤트를 상호 공유한다.


28일 밀크파트너스는 빗썸, 야놀자와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협력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사는 협력을 통해 마케팅 부분에서 다각도의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우선 9월 말까지 빗썸에 신규 가입하는 야놀자 회원 5만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지급한다. 또 빗썸 가입 후 NH농협은행 계좌를 연동하면 선착순 3만 명에게 밀크 코인 70개를 추가 제공한다.


가입시 받은 야놀자 코인은 밀크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밀크 코인은 밀크 파트너서의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9월 중 야놀자 포인트 교환 기능이 추가되면 야놀자의 숙박, 레저, 교통 상품 구매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 3사가 가진 블록체인 기술과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제휴처를 적극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윤주 기자 daisyroh@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