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헥슬란트 노드, 바이낸스 코인 등 블록체인 메인넷 3개 추가...총 18개 지원

  • 노윤주 기자 daisyroh@
  • 2020-07-23 11:33:06

헥슬란트, 헥슬란트노드

헥슬란트 노드, 바이낸스 코인 등 블록체인 메인넷 3개 추가...총 18개 지원
/출처=헥슬란트

헥슬란트 노드에 바이낸스 코인, 바이낸스 스테이블 코인, 테더 등 3개 퍼블릭 블록체인이 추가된다.


23일 헥슬란트는 블록체인 인프라 솔루션인 '헥슬란트 노드'에 신규 블록체인 3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헥슬란트 노드가 제공하는 퍼블릭 블록체인은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이오스 △리플 △트론 △퀀텀 △라이트코인 △바이텀 △RSK 등이다. 이번 추가로 헥슬란트 노드는 총 18개의 퍼블릭 블록체인을 지원하게 됐다.


헥슬란트 노드는 퍼블릭 체인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앱, 웹 서비스 내에 블록체인을 적용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실제 퍼블릭 체인에서 생성된 블록데이터를 모두 보관하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 없이 API 호출만으로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다.


헥슬란트는 올해 말까지 헥슬란트 노드를 통해 총 25개 메인넷을 지원할 계획이다. 노진우 헥슬란트 대표는 “거래소부터 기업, 스타트업까지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발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노윤주 기자 daisyroh@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