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하자있는 인간들’ 측, 갑작스런 차인하 사망 소식에...“상황 파악 중”

  • 최주리 기자
  • 2019-12-03 16:55:29
‘하자있는 인간들’ 측, 갑작스런 차인하 사망 소식에...“상황 파악 중”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측이 출연 배우 차인하의 사망 소식과 관련 “상황을 파악 중”이라고 전했다.

3일 배우 차인하가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차인하가 출연 중인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측은 “뉴스를 보고 소식을 접했다”며 “현재 상황 파악 중”이라고 박혔다.

‘하자있는 인간들’ 측, 갑작스런 차인하 사망 소식에...“상황 파악 중”
/사진=서울경제스타 DB.

‘하자있는 인간들’ 측은 차인하의 사망과 관련해 사실관계가 명확해지면 입장을 정리해 밝힐 예정이다.

차인하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에 출연 중인 데다, 전날까지도 SNS로 소통을 해왔다.

한편, 1992년생인 차인하는 2017년 단편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해 판타지오의 배우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로 발탁되며 본격적인 연예 활동에 나섰다. 최근엔 KBS 2TV ‘너도 인간이니?’,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MBC ‘더 뱅커’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차인하의 소속사인 판타지오 측도 차인하의 사망과 관련해 상황을 파악 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