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모두의 거짓말’ 윤종석, 또다시 증명한 존재감

  • 정다훈 기자
  • 2019-11-06 08:00:34
윤종석의 매력이 가득 담긴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윤종석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포스트를 통해 OCN ‘모두의 거짓말’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윤종석은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함께 출연 중인 이민기와의 다정한 모습으로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유쾌함을 보였다.

‘모두의 거짓말’ 윤종석, 또다시 증명한 존재감

‘모두의 거짓말’에서 윤종석은 대기업 출신 경찰 ‘전호규’역으로 비상한 두뇌에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는 의외의 허술함, 툭툭 내던지는 서투른 표현들과는 다른 따뜻한 내면까지, 치밀하고 섬세하게 캐릭터를 그려내며 호연을 펼치고 있다.

이런 윤종석의 탄탄한 연기력은 극 중 캐릭터 본연의 역할을 완벽히 수행하는 것은 물론, 함께하는 배우들과의 빈틈없는 호흡을 완성시키며 빛을 발하고 있다.

한편, 윤종석은 데뷔작인 OCN ’구해줘’ 부터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CN ’손 the guest’, tvN ’왕이 된 남자’와 현재 OCN ‘모두의 거짓말’까지, 매 작품 캐릭터를 살리는 열연과 신예다운 신선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