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출범 임박한 바이낸스US,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주요 암호화폐 12개 지원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시가총액 상위 종목 6개 우선 상장
이튿날부터 카르다노, 이더리움 클래식 등 5개 추가 상장

  • 노윤주 기자
  • 2019-09-24 11:22:04
출범 임박한 바이낸스US,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주요 암호화폐 12개 지원한다
/=셔터스톡

미국에 거점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US가 개장과 동시에 13개 페어의 거래를 지원한다. 이튿날부터는 신규 암호화폐 5종을 추가 상장한다.

23일(현지시간) 바이낸스는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바이낸스US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개장 첫날에는 달러(USD)와 테더(USDT) 마켓에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리플(XRP) △비트코인 캐시(BCH) △라이트코인(LTC) △바이낸스 코인(BNB) 등 총 6개 암호화폐 종목을 거래할 수 있다. 달러마켓에는 ‘USD/USDT’ 페어도 추가된다. 이튿날인 25일부터는 △카르다노(ADA)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이더리움 클래식(ETC) △스텔라(XLM) △제로엑스(ZRX) 등 5종을 추가 상장한다.

사용자들은 은행 계좌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KYC를 마친 후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다. 바이낸스US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오는 11월 1일까지 거래 수수료 무료 정책을 펼칠 예정이다.
/노윤주기자 daisyroh@decenter.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