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미스트롯' 진,선,미 디너콘서트 오늘(11일) 정오 티켓 오픈..'예약 전화 마비'

  • 김주희 기자
  • 2019-09-11 08:24:10
‘미스트롯’ 진,선,미 디너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늘(11일) 낮12시에 오픈한다.

'미스트롯' 진,선,미 디너콘서트 오늘(11일) 정오 티켓 오픈..'예약 전화 마비'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미스트롯’ 진, 선, 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다가오는 연말 12월 29일(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낮12시, 저녁6시30분 총 2회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1일) 낮12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하는 디너콘서트는 한 회당 550석으로 한정되어 티켓팅 전쟁을 예고했고 티켓 예매 오픈 전부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로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주최측은 “큰 곳에서 많은 관객을 모시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팬들에게 죄송함을 전했다.

또 이번 디너콘서트는 진,선,미뿐만 아니라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숙행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트롯’ 방송 이후 각종 행사와 방송 출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디너 콘서트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7층 두베홀에서 진행된다.

한편 ‘미스트롯’ 진,선,미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디너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오늘(11일) 낮 12시에 오픈 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