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봉오동 전투' 오늘(14일) 무대인사&포토월 이벤트&메가토크 개최

  • 최재경 기자
  • 2019-08-14 07:25:16
300만 고지를 향해 흥행 질주 중인 영화 <봉오동 전투>가 8/14(수) 서울 지역 무대인사와 함께 감사 포토월 이벤트, 메가토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봉오동 전투' 오늘(14일) 무대인사&포토월 이벤트&메가토크 개최
/사진=(주)쇼박스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들의 전투를 그린 영화 <봉오동 전투>의 주역 유해진, 류준열, 이재인, 원신연 감독이 개봉 2주차에도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영화 <봉오동전투>는 개봉 4일째 100만 관객 돌파 이후 바로 이튿날인 개봉 5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역주행까지 달성했다.

300만 관객을 향해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팀이 뜻 깊은 광복절을 맞아 하루 앞선 8/14(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는 물론 오후 5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감사 포토월 이벤트를 열어 영화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또한 같은 날 오후 7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리는 메가토크에는 영화 상영이 종료 된 이후 원신연 감독이 자리해 모더레이터 장성란 기자의 진행 아래 관객들과 영화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전 세대 관객의 만장일치 입소문과 함께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