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LGU+, “8일까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하면 혜택이 풍성”

  • 백주원 기자
  • 2019-07-31 13:49:41
LGU+, “8일까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하면 혜택이 풍성”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8월 말 출시 예정인 새로운 갤럭시 노트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032640)(LGU+)는 다음 달 1일부터 8일까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다시 한번 5세대 이동통신(5G)을 선점하겠다는 포부에서 기획된 이벤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인스타그램 인기 사진작가가 만든 ‘피크닉(picn2k) 카메라’ 무료 다운로드 혜택을 제공 받는다. 또 넷마블의 ‘쿵야 캐치마인드’, ‘일곱개의 대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1만∼5만원 상당 무료 게임쿠폰을 받고, 추첨을 통해 가평 워터파크 초청권도 제공한다.

LGU+공식 온라인몰인 U+숍에서는 8일까지 조기 신청 시 개통과 상관없이 샤오미 미밴드3, 무선충전 스탠드, 액션캠, 블루투스 이어폰 등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또 19일까지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고 개통까지 완료하면 최소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부터 무선청소기, 노트북,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백주원기자 jwpai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