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아이돌룸' NCT DREAM, 방송 최초 'SM 댄스 메들리' 도전

  • 김주희 기자
  • 2019-07-23 17:18:24
NCT DREAM이 ‘아이돌룸’에서 방송 최초로 소속사 댄스 메들리에 도전한다.

'아이돌룸' NCT DREAM, 방송 최초 'SM 댄스 메들리' 도전
사진=JTBC ‘아이돌룸’

23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26일 컴백을 앞둔 NCT DREAM이 출연한다.

NCT DREAM은 ‘아이돌룸’에서 신곡 ‘BOOM’ 무대를 선보일 예정. 멤버들은 “보면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로 말이 필요 없는 곡”이라며 신곡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청소년 연합팀다운 청량한 매력에 박력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MC 정형돈 데프콘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멤버들은 SM 댄스 메들리를 통해 그들이 도전하지 않았던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동방신기의 ‘운명’ EXO의 ‘Love Shot’은 물론 NCT U의 ‘BOSS’ 커버 댄스를 통해 NCT DREAM은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신인다운 실력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NCT DREAM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아이돌룸’은 23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