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박은영의 FM대행진' 김보라, 영화 '굿바이 썸머' 에피소드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7-18 07:48:26
드라마 스카이캐슬 ‘혜나’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배우 김보라가 출근길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 ‘박은영의 FM대행진’에 출연한다.

'박은영의 FM대행진' 김보라, 영화 '굿바이 썸머' 에피소드 공개
사진=KBS

'박은영의 FM대행진' 김보라, 영화 '굿바이 썸머' 에피소드 공개
사진=KBS

드라마 스카이캐슬, 그녀의 사생활에 이어 영화 ‘굿바이 썸머’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김보라는 18일(목) 아침 8시 30분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 출연해 스카이캐슬 이후 자신의 연기 이야기, 영화 ‘굿바이 썸머’ 촬영장에서 있었던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최근의 김보라는 뜨겁다. 작년 ‘스카이캐슬’의 김혜나에 이어, 올해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신디 그리고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의 민아역을 맡아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영화 ‘굿바이 썸머’에서는 ‘수민’역을 맡아 정제원(현재 역)과 함께 고3 수험생들의 솔직한 감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보라는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 다지겠다는 포부다. 스크린에서 비춰지는 모습에 사람 김보라로서의 매력을 더해 얼마나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출근길 라디오 프로그램인 ‘박은영의 FM대행진’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89.1MHz(수도권) KBS 쿨FM을 통해 즐거운 출근길을 책임지고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