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예쁘장한 구오즈' 육성재, 멤버 찾아 다니다 촬영 끝..미션 수행 실패

  • 김주원 기자
  • 2019-07-04 13:41:39
육성재가 친구들을 찾아 동분서주하다 아무것도 못하고 촬영을 마쳐 웃음을 안겼다.

'예쁘장한 구오즈' 육성재, 멤버 찾아 다니다 촬영 끝..미션 수행 실패
사진=큐브 TV



큐브TV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예쁘장한 구오즈> 티저에는 미션 수행을 위해 멤버들을 찾아다니는 육성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육성재에게 미션지를 건네며 프로그램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이에 육성재는 구오즈 멤버인 조광민, 조영민, 노민우, 리키, 백경도를 찾아 나섰다. 그러나 95초 내에 모든 멤버들이 한 마디씩 해야 한다는 조건이 걸려 있어 초반부터 난관에 부딪혔다.

육성재는흩어져 있는 멤버들을 찾아다녔지만 결국 실패.

<예쁘장한구오즈>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는 육성재 혼자 달리다 끝나버렸다.

한편 큐브TV에서 방송되는 <예쁘장한 구오즈>는 95년생 동갑내기 절친들의 일상과 고민을 날 것, 그대로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12일 금요일 저녁 7시 첫 방송으로 큐브TV와 K STAR에서 방송되며, 금요일 밤 12시 코미디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 매주 화/금 오전 10시에는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