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롱리브더킹' 최귀화, 캐릭터와 완벽 융합..美친 연기로 관객 홀렸다

  • 김주희 기자
  • 2019-06-25 16:27:59
배우 최귀화가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에서 실제 같은 리얼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롱리브더킹' 최귀화, 캐릭터와 완벽 융합..美친 연기로 관객 홀렸다
사진=빅펀치이엔티

지난 19일 개봉한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에서 2선 국회의원 최만수 역으로 열연한 최귀화는 캐릭터와 완벽하게 융합된 모습을 선보여 ‘캐아일체(캐릭터와 물아일체) 연기’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그는 실제 국회의원들의 유세 현장과 연설문 발표 동영상을 수차례 돌려보며 연습과 공부를 거듭, 완벽하게 최만수를 만들어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최귀화는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상황을 고려한 발성과 발음, 비주얼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며 관객을 홀렸다.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명품 배우의 연기. 말할 것도 없다”_네이버(leam****), “진짜 국회의원이랑 똑같이 연기해서 깜놀...”_네이버(daeu****), “말이 필요없어요 일단 보세요 진짜.... 그냥 국회의원임 연기 최고...!”_네이버(chae****)등의 극찬을 남겼다.

한편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