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세이렌 에잇(Seiren 8), 26일 데뷔 앞두고 첫 티저 이미지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5-22 11:15:35
모델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세이렌 에잇(Seiren 8)이 22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데뷔곡 ‘스네이크 붐(Snake Boom)’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이렌 에잇(Seiren 8), 26일 데뷔 앞두고 첫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일공이팔

사진 속 세이렌 에잇은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채로 손가락으로 오른쪽 눈을 제외한 부분을 가리는 포즈를 취하며 궁금증을 모았다. 특히 네온 빛의 조명과 신비감을 더한 포즈가 더해지며 세이렌 에잇만의 강렬한 매력을 예고했다.

특히 ‘스네이크 붐’의 프로듀싱에는 미국과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는 프로듀싱 팀 트로피캣(Trophy cat)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아트 디렉터 팀포댓의 윤석찬 아티스트가 전반적인 비주얼 아트를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이렌 에잇은 2016년 F/W 서울패션위크 YHEL에서 모델로 데뷔해 본명 김은지로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DJ 활동을 병행하며 음악적 실력을 쌓아가고 있다. 세이렌 에잇이라는 예명을 통해 강렬한 매력 발산을 예고하며 데뷔곡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세이렌 에잇의 데뷔 싱글 ‘스네이크 붐’은 오는 26일 정오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