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다비치,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신곡 최초 선공개..히트곡 메들리까지

  • 김주원 기자
  • 2019-05-17 07:34:27
믿고 듣는 ‘보컬 퀸’ 다비치가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음원을 최초 선공개한다.

다비치,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신곡 최초 선공개..히트곡 메들리까지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새 디지털 싱글 발표를 앞둔 다비치가 오늘(17일) SBS 파워FM(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격한다. 이날 ‘철파엠’에서 다비치는 같은 날 오후 6시 발표 예정인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음원을 최초 선공개 할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다비치의 히트곡 메들리와 데뷔 11주년을 맞이한 이해리, 강민경의 속마음 인터뷰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강민경은 지난 3월 ‘철파엠’ 출연 당시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그녀가 이상형으로 꼽은 콜린 퍼스까지 실검에 오른 바 있다. “‘철파엠’의 파워를 실감했다”는 강민경은 DJ 김영철과 ‘철파엠’에 대한 각별한 의리로 출연을 자청했다는 후문이다.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107.7Mhz)에서 들을 수 있으며,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와 팟캐스트를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