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포레스텔라, 새 싱글 '달하 노피곰 도다샤' 공개

  • 정다훈 기자
  • 2019-05-10 12:55:08
크로스오버의 아이돌 포레스텔라가 두 번째 정규 앨범 [Mystique(미스티크)] 발매를 앞두고 5월 10일(금)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싱글 ‘달하 노피곰 도다샤’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함을 달에게 토로하는 노랫말이 배두훈, 조민규, 강형호, 고우림 네 보컬의 하모니로 아름답게 흐른다. 제목처럼 백제가요 ‘정읍사’의 모티브를 차용한 곡으로 한국적이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매력적이다.

포레스텔라, 새 싱글  '달하 노피곰 도다샤' 공개

JTBC <팬텀싱어 시즌2>의 우승팀인 포레스텔라는 최근 SBS 드라마 <녹두꽃> OST와 시크릿 가든의 새 앨범피쳐링으로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KBS 2TV <불후의 명곡>을 비롯한 방송 활동으로도 화제를 일으킨 가운데, 지난 데뷔 앨범 [Evolution(에볼루션)]으로부터 약 일 년만에 공개되는 신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레스텔라의 새 앨범 [Mystique(미스티크)]는 이달 22일 발매 예정이며, 앨범 발매와 함께 25일 고양 아람누리를 시작으로 전국 콘서트 투어도 진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