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에버글로우,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 초대석 출연..완벽 라이브 선보여

  • 김주원 기자
  • 2019-05-10 07:29:42
에버글로우가 별밤 초대석에 출연,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실력파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발휘했다.

에버글로우,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 초대석 출연..완벽 라이브 선보여
사진=(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데뷔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한 에버글로우의 멤버 시현, 미아, 아샤가 9일 MBC 표준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 초대석-사.보.다 Live’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열며 청취자들과 팬들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에버글로우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Camila Cabello의 ‘Havana’는 짙은 감성과 소울 가득한 보이스로, 10cm의 ‘폰서트’는 설레임 가득한 소녀의 감성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악동뮤지션의 ‘RE-BYE’는 미아의 감성과 보컬의 장점을 오롯이 드러내며 에버글로우의 메인 보컬 미아에게 한층 더 호기심을 갖게 만들었다.

탁월한 라이브 실력과 통통 튀는 화려한 입담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한 에버글로우는 데뷔와 동시에 음악 방송 2위, 스포티파이 글로벌 바이럴 차트, 아이튠즈 K-POP 차트, 애플뮤직 K-POP 차트 등 해외 차트 1위를 연달아 석권하며 가장 주목받는 대세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