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종합]‘프듀X101’ 윤서빈 일진 논란 왜?..교복입고 술· 담배

Mnet·JYP “확인 중”

  • 최주리 기자
  • 2019-05-06 19:52:59
‘프로듀스X101’ JYP 연습생 윤서빈이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설이 제기됐다.

5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서빈이 과거 학교 폭력을 일삼았다는 글이 게재됐다.

[종합]‘프듀X101’ 윤서빈 일진 논란 왜?..교복입고 술· 담배

게시자는 졸업앨범 사진을 공개하는가 하면, 윤서빈의 개명 전 이름이 ‘윤병휘’였으며 학창시절 지역 일진으로 ’학폭’(학교 폭력)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윤서빈이 중학교 때부터 학교 폭력을 일삼은 문제아라면서 교복을 입은 채 담배를 피우는 사진도 공개했다.

글쓴이는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면 고소당할 생각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 된 상태이다.

윤서빈의 일진설을 반박하는 글도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윤서빈의 동창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윤서빈은 운동부 출신으로 이미지가 강해보였지만 일진은 아니었고, 친구들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냈다”고 주장했다.

앞서 윤서빈은 지난 3일 첫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등장했다. 첫 방송에서 JYP 연습생, 최종 1등이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해 Mnet측은 “윤서빈 본인에게 먼저 물어봐야 할 것 같다.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JYP 엔터테인먼트도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