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컴백’ 스펙트럼, 재한X화랑 포토 티저 오픈…‘빛나는 비주얼’

  • 최주리 기자
  • 2019-04-23 14:00:30
스펙트럼 재한, 화랑이 포토 티저로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윈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와 12시 공식 SNS에 스펙트럼 세 번째 앨범 ‘Refreshing Time’ 재한과 화랑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각각 게재했다.

‘컴백’ 스펙트럼, 재한X화랑 포토 티저 오픈…‘빛나는 비주얼’

먼저 0시에 공개된 포토 티저 속 재한은 파스텔 톤 셔츠로 차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포즈로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재한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어 12시에는 화랑의 포토 티저가 오픈됐다. 차분한 분위기와 달콤한 눈빛의 화랑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했다.

민재, 빌런, 은준, 동규에 이어 재한, 화랑까지 여섯 멤버의 개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단체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새로운 앨범 ‘Refreshing Time’에 대한 콘셉트를 선보인 스펙트럼. 이들은 개인 포토 티저를 통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스펙트럼은 오는 29일 세 번째 앨범 ‘Refreshing time’을 발표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