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현빈, 서울부터 홍콩까지..단독 팬미팅 투어 개최

  • 정다훈 기자
  • 2019-03-05 11:14:47
배우 현빈이 아시아 3개국 팬미팅을 진행한다.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으로, 현빈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던 배우 현빈이 오는 4월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등의 지역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현빈, 서울부터 홍콩까지..단독 팬미팅 투어 개최

‘LOG INTO THE SPACE -2019 현빈 팬미팅 투어-’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 투어는 지난 2013년 이후 6년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팬들의 오랜 기다림 만큼 더욱 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소속사인 VAST엔터테인먼트는 ‘오랜만에 진행하는 팬미팅 투어인 만큼, 배우 현빈을 기다려주고 응원해줬던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고 전하며, 이어 ‘작품 속 모습이 아닌 배우 현빈의 모습으로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 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현빈의 2019 팬미팅 투어는 4월 13일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으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팬미팅 일정은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한국 팬미팅은 인터파크를 통해서 3월 중 예매 오픈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