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공개 "꽃을 든 남자" 따뜻하고 감성미 넘치는 분위기

  • 이정민 기자
  • 2019-01-30 11:04:2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공개 '꽃을 든 남자' 따뜻하고 감성미 넘치는 분위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퀘스처닝 필름이 공개돼 화제다.

빅히트는 3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범규의 퀘스처닝 필름을 공개했다.

퀘스처닝 필름 왓 두 유 씨(Questioning Film - What do you see?)에서 범규는 꽃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잔디밭에 누워 햇살을 만끽하기도 한다. 인트로덕션 필름을 통해 범규가 밝고 활기찬 모습을 선사했다면, 퀘스처닝 필름에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1일부터 인트로덕션 필름과 사진으로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명의 멤버를 처음으로 공개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빅히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