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아이돌룸 청하, 모두들 입 쩍 벌어지게 한 엑소 커버 댄스. 역시 춤통령!

  • 최재경 기자
  • 2019-01-08 16:06:25
아이돌룸 청하, 모두들 입 쩍 벌어지게 한 엑소 커버 댄스. 역시 춤통령!
아이돌룸 청하, 모두들 입 쩍 벌어지게 한 춤솜씨

가수 청하가 아이돌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엑소의 ‘러브 샷’ 커버댄스를 선보인다.

오늘(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은 돼지띠 특집으로 꾸며진다. 95년 생 가수 여자친구 소원, 오마이걸 유아, 우주소녀 보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그리고 청하가 함께 한다.

청하는 신곡 ‘벌써 12시’를 발매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춤통령’이라는 별명을 얻게 했을 정도로 춤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청하는 “아이돌룸’을 위해 특별히 커버댄스를 준비해왔다”며 엑소의 ‘러브 샷’ 무대를 예고했다. 청하가 보이그룹 커버댄스를 방송에서 선보인 것은 처음이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춤통령’ 청하는 부끄러워하다가도 음악이 나오자 곧바로 표정이 돌변해 온몸으로 춤을 소화해 냈다.

돼지띠 친구들을 비롯한 현장의 모든 사람들은 청하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춤실력에 환호를 보냈다고 한다.

한편 아이돌룸은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쳐]

/최재경기자 cjk014@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